뭣이 궁금한디? 문제해결 이것두 몰라?

2020. 10. 17. 03:12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먀리크 이지용.또한번 제 BLOG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용.:-]날이 클린한게 매우 만족해요.언니오빠들은 오늘 무엇을 하면서 보내셧나요? !이번에 다뤄볼 핵심은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쥬. 가봅시다 :-]

그나저나 저두요 #문제해결 #문제해결능력 #ncs 문제해결능력 를 은근슬쩍 궁금했었어요.구독자분들 서칭에 제가 이렇게 검색중이랍니다.그러믄 정말 시작해 볼까요?이웃님들의 응원에 힘입어서곧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 시작하렵니다.

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문제해결이에요.자주 생각하는거지만 포스팅하면서 엄청 다양한 생각을 얻어가는것 같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세요?요즘, 인기가 굉장히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문제해결이에요.힘들게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일반적으로 자주 궁금해하시는 내용이죠.쾌적한 바람을 느끼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노여움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할게요.매번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밥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좋은 상황에서 웹서핑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이네요여기 마리크 블로그에서 하이 품질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생활체는 이미 배워서 익숙해진 반응 양식에서 단순하게 해결하기 어려운 장면이나 직관적인 독해(讀解)로는 직접 해결에 이를 수 없는 장면(문제사태 또는 문제장면이라고 합니다)에 직면했을 때, 우선 문제의 소재를 분명히 하고(문제파악), 어떠한 행동이 유효한가, 즉 어떻게 하면 목표에 이르는 수단 ·방법을 찾아낼 수 있는가를 찾게 됩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 시도를 해보는 동안(시행착오)에 문득 과제를 이해하는 범위에서 새로운 전망(통찰)이 세워지고, 과제가 단숨에 해결되어 간다.
이런 일련의 과정이 문제해결입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문제해결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문제해결능력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 즐거운 하루 되셔요저는 ncs 문제해결능력 마리큐 였습니다.씨유레이러~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