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돈 알아야지! 주홍서나물 Tip

2020. 10. 18. 05:44카테고리 없음

굿모닝!!마리크 이에용.반갑게도 저의 BLOG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유.!@날씨가 화창한게 헤헤 행복해요.이웃님들은 오늘 어떤일 하고 보내셨나요? ^^여기서 이야기할 메인은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즈아 !

"> 그거알아요? 저두요 #주홍서나물 # # 에 대해서 자주 궁금했었어요.이웃분들 관심에 제가 이렇게 찾아보고있어요.자이제 정말로 시작해 볼까요?잇님들의 사랑에 보답하는의미로자, 시작 합 니 다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주홍서나물이지요.항상 느끼는거지만 블로그하면서 정말 새로운 지식을 공부하는것 같아요.잇님들은 느낌은 어떠셔요?최근, 인기가 엄청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주홍서나물이에요.힘들게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많이 찾으시는 자료입니다.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검색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없앨수있도록 노력할게요매번이지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음식을 적당히 섭취하고 적당한 여기에서 웹서핑 하는것이야말로 너무나도 행복이에요.오늘도 마리끄 홈페이지에서 좋은 품질의 포스트 즐기고가셔요.

줄기: 한해살이로 바로 서서 자라며, 연약한 초질(草質)이고, 성긴 털이 있습니다.
잎: 어긋나며(互生), 잎자루가 길고, 아래쪽 잎은 불규칙한 날개모양(羽狀)이며, 역시 불규칙한 톱니(鋸齒)가 있습니다.
양면에 성긴 털이 있습니다.
꽃: 7~9월(드물게 초겨울까지)에 피며, 꽃갓(花冠) 끝은 홍자색이고, 아래는 백색입니다.
두화(頭花)가 모두 아래를 향하며, 송이모양꽃차례(總狀花序)인데, 모인꽃싼잎(總苞) 아랫부분(基部) 근처가 약간 부품합니다.
열매: 여윈열매(瘦果)이며 백색 깃털(冠毛)이 있고, 그 덕택에 풍산포(風散布)합니다.
염색체수: 2n=401)

오늘은 주홍서나물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셔요기억해주세요. 먀리뀨 인사드립니다.씨유레이러~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