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겠다^^ 경탈 ㅋㅋ

2020. 10. 20. 02:23카테고리 없음

하이~!!마리뀨 이지용.반갑게도 저희 홈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요오.^^날씨가 깨끗한게 매우 만족해요.이웃님들은 오늘 무엇을 하고 보내셧나요? :)오늘 다룰 메인은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하쥬. 가보쥬 :-ㅁ

center;"> 오맞다 사실저두 #경탈 # # 가 은근슬쩍 궁금했었어요.구독자분들 서칭에 제가 행복한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그람 정말 행복해질까요?이웃님들의 관심에 보답하는의미로바로 시작 합 니 다

style="text-align: center;">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경탈이에요.항상 느끼는것이긴 한데, 포스팅하면서 진짜 확장된 생각을 얻어가는것 같아요.잇님들 생각은 어떠셔요?최근, 인기가 가장 높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경탈입니당어렵게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통상적으로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입니다딱좋은 그늘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안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사랑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쾌적한 여기에서 블로깅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입니당오늘도 마릭크 블로그에서 높은 퀄리티의 블로그 보고가세요.

수나라 때의 승려.
급군(汲郡) 사람인데, 성씨는 알 수 없습니다.
어린 나이로 출가했는데, 효행과 청직(淸直)으로 향리에서 명성을 얻었다.
배우기를 좋아했고, 여러 경론(經論)에 정통했으며, 문장을 잘 지었는 데다 음운(音韻)에도 밝았고 글씨에도 뛰어났다.
외모와 행동거지가 당당하고 기품이 있어 당시 사람들이 승걸(僧傑)로 칭송했습니다.
양제(煬帝) 대업(大業) 연간에 혜일도량(慧日道場)에 있었습니다.
일찍이 황제가 불러 함께 불교의 이치에 대해 논하면서 크게 총애를 받았습니다.
소나무로 만든 나막신을 하사해 신게 하고는 궁중에서 나가게 했습니다.

이 포스팅은 경탈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 성공적인 하루 되시구요.기억해주세요. 마리크 였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