뭣이 궁금한디? 가는잎구절초 이정도 알아야지!

2020. 10. 21. 15:04카테고리 없음

반가워요!@먀리꾸 이지용.또한번 제 페이지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용.:)하늘이 화창한게 매우 즐거워요.이웃님들~ 오늘은 어떤일 하시며 보내시나요? !@바로 얘기할 핵심은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봅시다 !

오맞다 사실저도 #

가는잎구절초 # # 에 관하여 항상 궁금했는데요.여러분들 검색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알아냈어요!그러믄 정말 행복해질까요?이웃분들의 성원에 힘입어자, 시작할게요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가는잎구절초입니당.맨날 느끼

는거지만 블로깅하면서 진짜 많은 데이터를 얻어가는것 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세요?최근, 인기가 가장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가는잎구절초이에요.힘들게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통상적으로 많이들 문의하시는 내용입니다딱좋은 그늘을 맞으면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음식 배불리 먹고 적당한 온도에서 글쓰기 쓰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이에요.오늘도 먀리크 홈페이지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팅 보고가세요.

="text-align: center;"> 전국의 산 중턱 이상에 자라는 여러해살이풀로 세계적으로는 중국과 일본에 분포합니다.
줄기는 곧추서며 잎은 어긋나며 잎자루가 있습니다.
잎몸은 넓은 난형으로 깃 모양으로 가늘게 갈라진다.
갈래는 피침형 또는 선형이며 끝이 뾰족합니다.
잎 양면에 샘점이 있습니다.
꽃은 7월 하순부터 10월 중순에 줄기와 가지 끝에 두상꽃이 1개씩 달리며 흰색 또는 연한 보라색입니다.
두상꽃은 지름 3-6cm입니다.
총포는 반구형으로 포가 3줄로 붙는다.
설상꽃은 가장자리에 1줄로 나며 끝이 2-3갈래로 얕게 갈라지고 통상꽃은 끝이 5갈래로 갈라진다.
열매는 수과입니다.
1)

오늘은 가는잎구절초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길 빕니다.저는 마리크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