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컬쳐 2020년 특종! 남부여ㆍ전백제ㆍ북부여 총정리

2020. 10. 23. 05:24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용:-]먀릭크 입니다.영광스럽게도 제 홈페이지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유.:)날이 청정한게 헤헤 즐거워요.잇님들은 오늘하루 어떤일 하시며 보내시나요? :-]바로 다룰 토픽은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보쥬 !

e="text-align: center;"> 그나저나 사실저두 #남부여ㆍ전백제ㆍ북부여 # # 에 대해서 매번 궁금했었는데요이웃님들 검색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알아냈어요!자이제 정말로 고고씽해볼까요?여러분들의 사랑에 힘입어자, 시작 합 니 다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남부여ㆍ전백제ㆍ북부여입니당.항상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깅하면서 진짜 새로운 내용을 얻어가서 좋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신가요?최근, 인기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남부여ㆍ전백제ㆍ북부여입니당힘들게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자주들 궁금해하시는 딱좋은 그늘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안생기도록 화이팅할게요자주자주 느끼지만 맛있는 음식 적당히 섭취하고 행복한 이곳에서 포스팅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이랑께요요기 먀리크 홈페이지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팅 보고가세요.

[북부여는 이미 '삼국유사 제1권 기이 제1'에서 나왔다.
]부여군(扶餘郡)은 전 백제의 수도인데, 소부리군(所夫里郡)이라고도 합니다.
『삼국사기(三國史記)』를 살펴보면 이러합니다.
“백제 성왕(聖王) 26년 무오(서기 538) 봄 사비(泗沘)로 수도를 옮기고 나라 이름을 남부여(南扶餘)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주에서는 이렇게 설명하였습니다.
“그 지명은 소부리(所夫里)이고 사비는 지금의 고성진(古省津)이니, 소부리는 부여의 다른 이름입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남부여ㆍ전백제ㆍ북부여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 되셨나요?오늘 하루 성공적인 하루 되세요.이상 먀리크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