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탕후루 알고 가요

2020. 10. 23. 10:34카테고리 없음

굿모닝:ㅁ먀릭크 입니다.이번에도 마이 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고맙습니다.:-]하늘이 맑은게 헤헤 행복해요.형동생들은 오늘은 어떤일 하시며 보냈나요? :-)이번에 다룰 핵심은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보쥬 :-)

근데 사실저도 #탕후루 #탕후루 #귤 탕후루 에 관하여 진짜 궁금했어요.이웃분들 사랑에 제가 이렇게 찾아보고있어요.자, 이제 정말 고고씽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자, 탕후루 파는곳 시작할게요

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탕후루입니당.항상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깅하면서 엄청 많은 생각을 얻어가서 좋아요이웃분들은 느낌은 어떠세요?요즘, 인기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탕후루입니당어렵게 생각하실 수있지만 많이 찾으시는 내용이죠.쾌적한 햇살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매번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음식을 배불리 섭취하고 좋은 상황에서 블로깅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이네요저희 마릭크 홈페이지에서 하이 퀄리티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ext-align: center;"> 베이징 지역의 대표적인 중국 전통 간식거리의 하나입니다.
보통 명자나무, 산사나무의 열매에 물엿을 묻혀 굳혀서 만듭니다.
최근에는 파인애플, 바나나, 키위(참다래) 등 다양한 과일을 사용하여 만드는 경우도 많습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탕후루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탕후루이웃님들은 어떠세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셔요이상 귤 탕후루 먀릭크 드립니다.씨유레이러~이상 끝!